회사소개

BEAUTIFUL MIND,
LIKE A TOUCH OF MOTHER

맘헬스케어 브랜드 스토리

BEAUTIFUL MIND, LIKE A TOUCH OF MOTHER

두 아이의 엄마, 한 남자의 아내인 저는 33년간의 공무원 생활을 마치고 지금은 모든 사람들의 통증을 어루만져 주면서 건강을 지켜드리고픈 "맘헬스케어"의 대표 김분숙입니다.

80년대 초반에 공무원이었던 저에게는 육아 휴직 기간을 갖는다는 것은 사치였습니다. 둘째 아이를 낳았을 때 이번에는 꼭 산후조리를 하리라 다짐하였으나 현실은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이후 사계절 무릎과 머리가 시려웠고 관절염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저희 남편이 일본으로 출장을 다녀오면서 혈액 순환과 심신 안정 및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다는 자석을 사다주었습니다. 반신반의하며 아픈 곳에 붙였더니 정말 효과가 있었습니다! 자석이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된다 얘기는 들었지만 통증까지도 완화시켜줄 수 있다는 것이 너무도 신기하여 열심히 사용하였습니다. 시간이 얼마쯤 지난 후에 다시 사용하려 꺼냈던 자석은 안타깝게도 부식이 되어 피부에 부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때 저는 부식이 되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자석 제품을 만들어 저처럼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고통을 덜어드리고 싶었습니다.

오랜 시간 고심하고 연구한 끝에 네오디움 자석을 천연광물로 코팅하여 부식을 방지함과 동시에 지자기장(地磁氣場)과 원적외선까지 생성해 내는 기술을 개발하게 되었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맘헬스케어" 만의 특허제품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의 무한한 신뢰를 위하여 더욱 노력할 것이며,
맘헬스케어 제품이 세계의 명품이 되는 그날까지 연구는 계속 지속 될 것입니다.

MOMHEALTHCARE 대표

"오로라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유일하게 지구에서만 볼 수 있는 이유는 지구에만 지자기장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이 지자기장은 태양으로부터 오는 가스를 양극으로 배출시키며 지구에 사는 모든 생명체을 보호해 주고 있습니다.) 지구에만 유일하게 존재하는 지자기 활동이 강화되면 사람은 심장활동과 피흐름 등 순환기 계통, 신경계통이 원활해지도록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생활속 환경은 어떠한가요? 콘크리트 속에 살면서 과학의 발 달로 전선류, 전자기기, 자동차, 텔레비전, 컴퓨터, 핸드폰 등 일상생활에 항상 접하는 물건에 서 생성되는 전자파가 자기장 교란을 유발하여 “자기장 결핍 증후군”이라는 증상을 앓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유 모를 통증을 겪고 정신적인 고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맘헬스케어는 네오디뮴 자석에 더하여 자연에너지 천연광물들을 특수 코팅 처리하여 사람들의 혈류 건강을 지키고 여러 통증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개발에 힘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맘헬스케어는 가정의 건강을 책임지는 엄마로써 한국인의 건강, 세계인의 건강을 책임지는 세계의 맘으로 거듭나겠습니다.